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Apple] 매직키보드 1 for Macbook & Ipad
    Review/이거저것 2022. 2. 6. 16:37
    반응형

    살까말까 고민을 수백번하다가 결국에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해버렸다....

     

   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매직키보드를 쓸만한 이유는 없는데,,

    인디핑크 k380로지텍 키보드도 있는데.. 왜 나의 인스타는 자꾸 애플키보드 갬성샷을 보게 만들어서

    나를 시험에 빠지게 하는가...(충동구매 유혹으로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도 나와 같은 길을 걷게 될 것이여....음하하핳)

    일단 로지텍을 쓰던 나로써 애플키보드장점은? (단점은 없음ㅎ)

    1.  로지텍의 동그란 타자키도 충분히 좋았지만 애플은 사각형이라 그런지 키가 넓어서 키감?이 너무 좋다!
    2. 키보드 자체가 더 얇고 가볍다. 
    3. 맥북 키보드 그대로 빼서 만든거같아서 좋다 -> 맥북키보드 상단에 Fn 기능처럼 있는게 그대로 있어서 거치대를 쓰는 나에겐 쏘 편리
    4. 실질적 구매이유,, 예쁘고,, 예쁘다,,, 애플 갬성이란,,,

    사실 매직키보드2를 샀었는데 나의 맥북이 구형이라 호환이 안된다는걸 몰랐다 ^^ 내돈주고 touch ID기능되는 키보드 사겠다는데 왜 사용을 못하게 하나요....애플워치도 있는 것도 감안해서 구매했는데... 난 키보드가 망가진 줄 알았잖아... 

    2019년에 맥북산게 구형이라니...세월 빠르다..

    나는 apple keyboard 를 사게 된다면

    1. 자소서를 열심히 쓸 것이다. 내가 지금까지 못 쓴 이유는 키보드때문이...
    2. 블로그도 열심히 업로드해야지

    기다리는 동안의 기쁨이란.. 회사에서도 싱글벙글 ^0^
    막상 또 최근에 만든거라 기분이 좋구
    키보드 아니여도 충전기로 써도 되겠다...
    키가 진짜 얇다! 글고 키부분이 확실히 넓다
    나도 apple keyboard 있다 ! 
    ㅎㅎ알림봐... 히힣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