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에어팟프로_리콜] 무상수리 a/s
    Review/이거저것 2022. 9. 4. 21:03
    반응형

    최근 들어 왼쪽 에어팟에서 지직? 약간 귀가 더 아픈 느낌? 뭔가 이상하고 불편해서 에어팟 고장을 검색하다가
    뒤 늦 게 알게된 에어팟 리콜 뉴스!!!

    집근처랑 가까운  수리센터인
    위니아가서 접수하면 약15분뒤에 점검 결과 알려주는데
    왼쪽에만 문제가 있는줄 알았던 내 에어팟은
    오른쪽에도 문제가 있었다 ^^^^*

    오른쪽은 날카로운 소리? 잡음도 있고 여러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나름 청력이 예민하다고 생각한 나는
    그저 에어팟을 너무 오래껴서 유난히 내 귀가 노래가 선명히 안들리나 생각했다,, 내귀야 미안,,🤝

    꿀팁
    App-apple지원-제품선택-센터 예약 하고 가면
   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. 아래 뉴스 관련해서 짧게 요약하자면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에어팟프로 제품이고
    사운드 관련된 하자에 한해서만 무상교환이 가능하다!!

    교환되는 시기도 10월달까지로 알고 있다!!! 2022년 9월에 알게된 나는 운이 너무 좋아도 너무 좋아🥺🥺🥺

    ✋🏻마이크도 잘 안돼요 (상대방이 못 알아들어요)
    -> 유상수리, only 사운드 문제만 있어야함
    (But 동생이 여의도점 애플store랑 센터? 같이 있는 곳가서는 리콜제품이고, 마이크문제없다고 나와서
    교환성공!!! 동일 점검 프로그램일텐데 의문,,)

    (출처: https://m.ajunews.com/view/20201102104945769)

     

    아주경제

  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

    www.ajunews.com

     

    갓 다시 태어난 우리 콩냐뮬
    뾰송뾰송 앞으로 2년동안도 부탁해^^*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